너와나의서울
서울특별시
조우종

진행

조우종
방송인
김숙

서울토크
도시 속에 숨은 콘텐츠를 찾아내다
다양한 시선으로 서울을 보고 만들고 공유하다

김숙 (with 박영민 대표, 남석현 대표)
방송인
진중권

미래의 소통, 우리는 어떻게 행복할 것인가

진중권
동양대 교수, 시사평론가
정지훈

4차 산업혁명 시대, 어떤 소통이 될 것인가

정지훈
경희사이버대 교수, 미래학자
정혜승

디지털 시대의 직접 민주주의

정혜승
청와대 디지털소통센터장
남석현

우리는 왜 서울을 이야기하는가(유튜브 콘텐츠/미디어)

남석현
유튜브 ‘코리안브로스’ 대표
권오현

민주적인 삶과 문화를 만들다

권오현
민주주의 플랫폼 빠띠 대표
유창복

도시에서 행복한 마을은 가능한가

유창복
마을공동체 전문 민간위원
박영민

우리는 왜 서울을 이야기하는가(페이스북 콘텐츠/미디어)

박영민
프롬마인드 대표, 페이스북 ‘서울여행’ 운영
홍주석

동네가 미디어다, 도시가 놀이터다

홍주석
어반플레이 대표
김유경

도시브랜드 3.0 : 너와 나의 서울

김유경
한국외대 교수, 서울브랜드위원회 공동위원장
정원준

빅 데이터 분석을 통한 서울 도시 브랜드의 쟁점과 소통방안

정원준
수원대 교수
최지혜

서울시 정책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시민 인식 분석과 소통 방안

최지혜
한국외대 공공브랜드연구센터 연구원
유은아

서울이 다른 브랜드를 만났을 때 :브랜드 어바니즘(Brand urbanism) 관점에서

유은아
중앙대 광고학 박사
김정현

서울이 다른 브랜드를 만났을 때 :브랜드 어바니즘(Brand urbanism) 관점에서

김정현
중앙대 교수
김성천

4차 산업시대와 해외사례를 통해서 본 도시브랜드의 미래

김성천
시디알어소시에이츠 대표
이종선

[인천광역시]
모든 길은 인천으로 통한다

이종선
인천광역시 브랜드전략팀장
김은영

[광주광역시]
광주비엔날레 ‘도시브랜드’ 되다

김은영
(재)광주비엔날레 정책기획실장
한준희

[강원도 삼척시]
세계를 보고 삼척을 담다

한준희
선달 대표
이기정

[전라남도 순천시]
순천시 습지 보전과 국가정원을 통한 도시 마케팅 성공 사례

이기정
순천시 투자유치과장